시민청원

청원하기

HOME > 시민청원 > 청원하기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검단신도시 대책마련 촉구합니다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청원종료
  4. 청원답변
검단신도시 대책마련 촉구합니다
청원기간 2019-05-15 ~ 2019-06-14 공감수
청원인 정** 조회수 79
내용 3기 신도시를 발표한 현 시국 제일 직격탄을 받은 곳은 검단신도시입니다.제일 크게 울어야 할 검단신도시가 인원 부족으로 제일 덜 우는 아기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다산, 미사, 동탄 지금까지 신도시들 목소리 낸 만큼 보상받았고 목소리 내지 않은 곳은 소외되었습니다.검단 앞에 계양, 대장 2개의 신도시를 받고 아무런 교통대책도 약속받지 못한 버려진 땅 검단에서는 별 움직임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사실 서부권에 4개 신도시 및 다수의 택지지구가 있는 검단에는 서울지하철 연결 및 gtx-d 노선을 깔아도 시원찮을 판입니다.하지만 겨우 빠르면 2024년 완공되는 인천1호선 계양역 환승을 통해 주요업무지구로 이동하는게 현 시점에서 최선입니다. 
 
검단에서 인천1호선으로 출근 가능할 거 같으세요? 계양역 미어터져서 환승하는데 20분이 걸릴지 1시간이 걸릴지 알 수 없습니다.그런데도 계속 행복회로 돌리시며 촉구만 하면 다 될거라 봅니까?.
근엄하게 성명만내고 촉구하면 아이고 우리 위정자님들
시익 증진에 노고가 많고 감사드립니다 할 것 같습니까?그리고 한강선이 희망이라고요? 한강선 국토교통부에서는 김포랑 협의되면 그때 오랍니다. 이게 교통 대책입니까? 무얼하고 있습니까?김포 바지가랑이 붙잡고 같이 잘 되도록 믿어보자고요? 김포에선 검단에 단 한 개의 역사를 더 거치는 것도 언짢아 합니다. 지금 이런 상황 보시면 답 나오시죠? 지자체와 국가의 강력한 의지가 없는 한 한강선 절대 20년 안에 완공 못합니다.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십시오
실현가능 확정적 쾌속 정책으로 말입니다
과거의 검단이 침묵하였다면 검산에 입주할 미래의 인천시민들은
절대 묵과하고 방관하지 않을겁니다
 
인구수를 세어보시죠. 그리고 가늠해보세요
서구지역이 그리고 인천이 어떤 투표파워를 선사해드릴지
 
 
검단신도시에 특단의 대책 마련하십시오

목록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평균 0 점 / 0 명 참여]
  • 참여

OPEN 공공누리 마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조건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청원하기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