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청원

청원하기

HOME > 시민청원 > 청원하기

청라광역 소각장 폐쇄, 이전되어야 합니다.

  1. 청원시작
  2. 청원진행중
  3. 청원종료
  4. 청원답변

청원답변 내용

청라광역 소각장 폐쇄, 이전되어야 합니다.
청원기간 2018-12-13 ~ 2019-01-12 상태 답변완료
청원인 정** 조회수 20879
관련링크
내용 인천시청 홈페이지에 인구현황을 보더라도 2018년 현재 서구의 총인구는 17%가 넘고, 서구에서도 청라동이 압도적인 인구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남동구에 이어 서구가 2위이나, 시청에서 내다 보듯 2020년 부터는 서구가 남동구를 앞지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면적비율 인구수는 인천시 전체에서 단연 청라동이 1등일 것입니다. 이것이 다가 아니죠. 귀 시청에서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청라동의 유소년(14세미만)의 비율은 남동구의 구월동, 만수동, 간석동을 단연 앞지를 것입니다. 아마 유소년의 비율은 송도동과 청라동이 인천시에서 자웅을 겨룰 것이라고 봅니다. 근데 소각장이라뇨? 인천시의 미래를 어떻게 설계하시는 겁니까? 증설은 포기하신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되나, 내구연한이 종료된 소각장은 인천시의 미래,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단호히 폐쇄되어야 할 것입니다. 어린이가 가장 많은 동네에 6개구의 쓰레기를 처리할 증설계획은 도.대.체 어느분이 계획한 것이지요? 설마 소각장이 인근 주민들에게 무해하다고 믿으시는 것은 아니죠? 인천환경공단에서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대기환경물질이 표면적인 수치가 법적허용한도에 있더라도 그것은 모든 환경변수와 가동상황에 따라 일률적으로 적용될 수 없고 더구나 부피가 아닌 무게중심의 1년 단위 총량은 가히 경악스러운 수치를 보인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청라국제도시까페 출처)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 황산화물, 염화수소 등 유해물질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월등히 많은 어린이들이 군집한 청라는 스스로 모인 것이 아닙니다. 인천시가, LH가, 경제청이, 대한민국이 살기 좋아질 것이다. 어린이들 키우기 좋은 곳이 될 것이다. 해서 10년전에 모은 곳 아닙니까? 그런 청사진 그린 것 맞잖아요? 그리곤 소각장증설을 운운하시다뇨? 질문입니다. 1. 소각장 증설을 운운하실때, 그리고 지금도 폐쇄 이전에 대한 청사진을 못 내놓고 계시는 것은 청라의 어린이들이 그렇게 많은 줄 모르셨기 때문입니까? (시청홈페지이에 버젓이 분석되어 있습니다만) 2. 아니면 아시고도 어린이들의 미래보다 행정이 우선입니까? 3. 그것도 아니면 어린이들을 희생시키더라도 결정하지 못할 사정이 있으십니까?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더불어 폐쇄 계획 알려주십시요. 내구연한 종료된 시설로 유해물질 더 나오기 전에 말입니다.

목록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평균 0 점 / 0 명 참여]
  • 참여

OPEN 공공누리 마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조건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청원하기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